일상 생활 속에서 살 빼는 방법

 

 

 겨울이 되면 많은 분들이 다이어트에 손을 놓게 됩니다.


 하지만 갑작스레 놓아버리면 몸도 찌뿌둥해지고 쉽게 피로감을 느끼기 때문에


 빡센 다이어트는 아니더라도 일상 생활 속에서 가볍게 살을 빼보는 것은 어떤가요?

 

 1. 걷는 시간을 활용하라!


 매일 조깅을 해주는 것이 다이어트에 가장 효과적이겠지만


 추운 겨울 날 실외에서 조깅을 한다는 것은 여간 쉬운 일이 아닙니다.


 그렇다면 일상 생활 속에서 걷는 시간을 활용하시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가까운 거리는 대중교통이나 자가용을 이용하는 것보다 걸어서 다니는 것을 추천하고


 엘레베이터를 타는 것보다 계단을 이용하여 걷는 시간을 늘린다면


 생각보다 칼로리 소모에 큰 효과가 있어 자연스레 운동이 됩니다.

 

 2. 자전거 타기는 최고의 운동 방법!


 직장이나 학교가 걷기에는 멀다고 느껴지시면 자전거를 활용해보세요!


 헬스장에 가면 사이클 운동기구가 있는 것처럼 자전거 타기는 최고의 운동 방법이랍니다.


 자전거는 무릎에 체중이 실리지 않아서 과체중인 분들에게도 좋은 유산소 운동이고


 뿐만 아니라 마르고 근육 없는 다리를 가진 분들에게도 좋은 운동입니다.

 

 3. 의자에 앉아서도 틈틈히 운동을 하자!


 우리나라의 직장인 대부분은 많은 시간을 의자에 앉아서 보냅니다.


 의자에 앉아있을 때도 티나지 않게, 가볍게 운동을 할 수 있는데요!


 앉은 채 다리를 모아 가볍게 들었다 내렸다를 반복해보세요~


 단순한 동작인 것 같지만 다리와 함께 복근 운동까지 된다는 사실!

 

 이렇게 세 가지만 잘 지키셔도 겨울에 건강함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우리 모두 겨울에도 건강하게 보내봅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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